2018년 10월 5일 금요일

[뉴스해설] 태블릿PC, JTBC 기자 증인 신문 / 심수미는 소설가? 김필준, "기억 안 난다" 반복




[뉴스해설] 태블릿PC, JTBC 기자 증인 신문 / 심수미는 소설가? 김필준, "기억 안 난다" 반복

Tags :
    김필준,
    반복
    기자
    심수미는
    [뉴스해설]
    증인
    안
    난다"
    JTBC
    신문
    소설가?
    "기억
    태블릿PC,

이슈 영상을 올리는 블로거 입니다.
해당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업로더님을 위해 해당 영상을 클릭 후에
좋아요 및 구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My Blog URL : china44labc.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요즘*마크 미침*ㅋㅋㅋ 모드 아님!! ㅋㅋㅋ [마인크래프트 리뷰] Minecraft - 루태

    요즘*마크 미침*ㅋㅋㅋ 모드 아님!! ㅋㅋㅋ [마인크래프트 리뷰] Minecraft - 루태 Tags :     Minecraft     요즘*마크     아님!!     [마인크래프트     미침*ㅋㅋㅋ     모드     -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