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1일 화요일

보험 단순히 치질변비때문인지 다른 병이 있는건지 궁굼해요



 


 
 
 
=====
↘클릭해서 전문가에게 보험 상담을 받아보세요.
www.보험무료상담.com

=====
 
 
 

 
 
 
 
 
 
=====
보험 관련 태그 :
47살실손의료비보험가입
보험 단순히 치질변비때문인지 다른 병이 있는건지 궁굼해요
77살단독실비보험가입
15살어린이보험가입순위
68살중고차보험가입
84살치과보험이란
치아보험보상센터
장암동 보험설계사
보험 단순히 치질변비때문인지 다른 병이 있는건지 궁굼해요
31살의료실비보험가입순위
부정맥보험
70살실비보험이란
마포구 상수동 보험설계사
보험전화상담
실비실손
36살비갱신형암보험가입순위
보험 단순히 치질변비때문인지 다른 병이 있는건지 궁굼해요
암보험GUIDE
학자금연금
18살단독실비보험가입순위
24살한방병원보험가입순위
골절진단금
87살치아보험이란
32살운전자보험이란
보험 단순히 치질변비때문인지 다른 병이 있는건지 궁굼해요
화재보험금
38살단독실비보험가입순위
86살단독실비보험비교사이트
실손비교
76살치과보험비교사이트
재테크달인
엠*암보험
보험 단순히 치질변비때문인지 다른 병이 있는건지 궁굼해요
임신 보험
화재가입확인
=====
 
 
 
 
[Q&A]
=====
보험 단순히 치질변비때문인지 다른 병이 있는건지 궁굼해요
=====
올해 23살이고 원래부터 변비가 조금 있긴했는데요새는 변을 일주일에 한번도
제대로 못보고있어요 ㅠ변비약을 먹으면 그나마 변을 보긴하는데 시원하게
안나오는 느낌이고제가 치질이 좀 심하거든요. 찾아보면 내치핵 4기인거 같고 좀
심각한거 같긴 한데좀 불편한거만 빼면 통증이 아예 없어서 좀 오래 방치했어요.
수술하면 일상생활이 당분간 불가능하다 들어서 당분간은 못할거 같은데 ㅠ요새
변 보고 닦으면 점액질도 묻어 나오고 아랫배에 몽글몽글하게 만져지는데아랫배
왼쪽 부분이 가장 심하게 만져지고 오른쪽도 살짝 그런 느낌이 있어요.지금도 
아랫배에 묵직하게 변의는 느껴지는 느낌인데 화장실에 가면 또 변을 못봐요변 색은 좀
어두운 느낌이고 어쩌다 좀 건조한 변을 누는데그럼 조금 빛바랜듯한 색이에요요샌 변비약을
먹고있어서 거의 설사만 나오는거같아요 ㅠㅠ찾아보니까 대장암 증상하고도 비슷한거같긴한데
제가 워낙 맵고짠 음식만 먹고 변비가 진짜 좀 오래돼서 걱정되네요 혹시나치질이 아니라
대장쪽에 문제가 있을까봐..내일 큰 병원 가보긴할건데 그래도 그전에 의견을 들어보고싶어서
질문해봅니당..20대에도 대장암같은 질병에 걸릴수있나요??..
=====
보험 블로그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My Blog URL : china44lab.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요즘*마크 미침*ㅋㅋㅋ 모드 아님!! ㅋㅋㅋ [마인크래프트 리뷰] Minecraft - 루태

    요즘*마크 미침*ㅋㅋㅋ 모드 아님!! ㅋㅋㅋ [마인크래프트 리뷰] Minecraft - 루태 Tags :     Minecraft     요즘*마크     아님!!     [마인크래프트     미침*ㅋㅋㅋ     모드     -     ㅋㅋㅋ ...